본문 바로가기
영양 리뷰 및 정보

다이어트에 좋은 시서스 가루 파는곳 효능

by 티스최강리뷰어 2020. 5. 6.

다이어트에 좋은 시서스 가루 파는곳 효능

 


 

안녕하세요@@ 티스최강리뷰어 임돠!!

자!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시서스가루 입니다!!

 

시서스가루 아주 핫한 녀석이죠

먹는것만으로

천연 식욕 억제제+지방 분해효과까지 ㄷㄷ

 

어느 한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이후로

진짜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죠

 

저도 언젠간 한번 먹어볼랍니다 ㅋㅋ

 

오늘은 이 시서스 가루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시서스 가루가 뭐에여?

 

2. 시서스가루 효능 !!

 

3. 시서스가루 부작용 !!

 

4. 시서스가루 복용법 !!

 

 

시서스가루가 뭐에여?

 

Q. 시서스 가루 뭔가여?

 


 

 

A. 시서스가루는 인도와 스리랑카 등 남아시아 일대와 아프리카등

열대지역에서 서식하는 식물입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시서스는 약재로 쓰이고있었대여

사실 다이어트보다는 뼈와 관절을 튼튼하게하고

통증과 염증을 완화시켜주는데 사용했으며

말라리아 증상을 치료하는데 쓰이는 민간치료요법이였다고합니다

하지만 최근들어서 이런 효능이 널리 알려져서 이제들어서 

많은 연구가 이뤄지고 효능이 입증되는 아주 핫한 루키이죠 ㅎㅎ

 

시서스가루 효능

 

 

Q. 그럼 이 시서스 가루의 효능을 좀더 자세히 알려주세여!

     


 

 

A. 시서스가루는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수치를 낮춰

내장지방을 잘 빠지게해줍니다

그러니 당연히 다이어트식품으로 핫하겠죠^^

뱃살과 허리둘레 줄이는데에도 아주 효과적이라고해여!

 

그리고 시서스가루는 간에도 엄청 좋다고해여

지방간에 낀 기름을 분해하고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또 시서스 가루는 체내혈당지수를 낮춰주는 효능이 있어

시서스가루가 이 랩틴호르몬을 조절하므로써 배고픔을 줄여주고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효능이 있다고해요!

진짜 벌써부터 빨리 먹고싶네요 ㅠㅠ

확실히 다이어트 식품으로 뜬 이유가 있어요!

 

근데 효능이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시서스가루에는 세로토닌이 아주 풍부해서

염증에도 좋고 불면증 예방 및 심신안정

우울증에도 좋다고하네요!

진짜 이건 안 먹으면 흑우되겠어요 ㅋㅋㅋㅋ

 

근데 아직 안 끝났습니다 ㅋㅋ

시서스가루를 차로 먹으면 얘도 마찬가지로 항산화 성분이 있어

지방분해작용을 한다고합니다!!

 

그리고 신경통 관절통 생리통 등등 이러한 통증에 완화작용도 있다고해여!

뼈와 관절도 아주 튼튼하게 해주고요!

위 점막을 보호해 위궤양 완화작용도 해준답니다!

저는 정말 위가 약해서 솔직히 그것때문에 얘를 살짝 고민했는데

오히려 보호를 해준다니!!

이거 정말 챙겨먹어야겠네요

 

 

 

시서스가루 부작용

 

 

 

Q. 와... 근데 그럼 부작용은 없어여?

 


 

 

A. 시서스가루 부작용은 딱히 없으나

만약 본인에게 알러지가 있거나 아니면 좀 특이체질이거나

특수한 상황에 있다면 얘기가 다를수있습니다.

 

위에 해당하는 알러지로는 우유나 땅콩, 계란, 밀가루 성분에

식품 알러지나 식물알러지가 있는경우 시서스가루를 복용시

설사나 복통, 두통 등 부작용이 있을수있다고하네요 ㅠㅠ

 

그리고 시서스가루는 단백동화 스테로이드가 함유되어있어

여성과 성장기에 있는 어린이가 먹는 경우엔 섭취량 이하로 먹는게 좋다고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카페인에 예민하다면 시서스가루 구입시 카페인 함량도 

추가로 확인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시서스가루 복용법

 

 

Q. 시서스가루 그럼 복용법이 어떻게되나요?

 


 

 

 

A. 시서스가루 먹는법은 그냥 물이나 음료에 희석해서 드시면됩니다!

딱히 먹는 방법에 대해서 정해진것은 없습니다

 

시서스가루 하루권장섭취량은 300mg이라고합니다!

 

 

 

 

 


 

 

자! 시서스가루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시서스가루 진짜 혹할만한 식품이네요

그냥 먹기만해도 살이 빠진다

진짜 꿈같은 음식아닌가요? ㅋㅋㅋㅋ

먹었더니 살이 빠져 ㅋㅋ

 

여러분들도 시서스가루 한번

관심있으면 생각해보세요!

 

저는 조만간 우리 집에 얘 하나 

들여올거같습니닼ㅋㅋㅋㅋ

 

!!아 참고로 시서스 가루 파는곳은 제가 찾아본 결과로는

쿠팡, 네이버쇼핑 등등 각종 인터넷마켓에서 손쉽게

구할수있었습니다

또는 해외직구도 가능하답니다!

시서스 가루 파는곳 다들 잘 찾아보시고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직 이 시서스 분말이 크게 대중화되지는않아서

중소 또는 대기업에서 시서스 가루 파는곳이 없네요 ㅠㅠ

 

이상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항상 좋은 하루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안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