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 리뷰 및 정보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1년 복용 솔직후기 효능

by 티스최강리뷰어 2020. 5. 7.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1년 복용 솔직후기 효능


 

안녕하세요!! 티스최강리뷰어입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건요!

 

바로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인데요!!

 

제가 예전부터 계속 먹었던거에요

 

솔직히 2년 가까이 된거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ㅋㅋ

 

 

아무튼 그래서

 

1년 복용한 솔직후기 남겨드릴려고합니다!!

 

근데 그 전에 제가 하고싶은 말이 있어여!

 

에버콜라겐 김사랑씨가 모델로 서고있는데

 

진짜 잘 어울리시는거같아요 ㅋㅋ

 

말 그대로 동안 그 자체시잖아요

 

사실 제가 그 모습에 혹해가지고

 

어 나도 지금부터 먹으면 계속 젊은 상태로 있을수있을까...?

 

싶어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선 구입한거거든요 ㅋㅋㅋㅋ

 

다들 저하고 비슷한 맘으로 구매하신거맞죠...?

 

맞다고해줘여 ㅠㅠ

 

 

ㅋㅋㅋㅋ아무튼 이 에버콜라겐 먹으면서 

 

저도 좀더 살이 탱글탱글해지고 주름이 안 지길 바라는마음에

 

계속 먹어봤습니다

 

지금부터 제 후기 완전 다 알려드리져!

 

-절대 광고글 아닙니다-

 

-협찬 안 받았습니다-

 

-애초에 이런 블로그한테 누가 협찬해줘요 ㅠㅠ-


 

 

 

 

 

목차

 

1.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효능

 

2.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1년 복용 솔직후기

 

3. 에버콜라겐 종류

 

4.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복용방법

 

5.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파는곳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효능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효능 알려드릴게요!

 

일단 에버콜라겐은 그 이름에 맞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들어있어여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보습에 도움을 줘요!

 

그리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준답니다!

 

그리고 비타민C가 있어여!

https://saenggakjung.tistory.com/3?category=865467

 

↑위 링크를 누르면 비타민C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실수있답니다!!

아무도 제대로 알지못했던 비타민C 피부 팁도 있어여^^

 

그리고 셀레늄이 있어요

 

셀레늄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답니다

 

비타민D도 있어여!

골다공증감소에 도움을 줘요!

 

비오틴도 있습니다!

 

비오틴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답니다!

 

이처럼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기존 피부뿐만 아니라 우리몸의 필요한

 

성분도 들어있어여!!

 

그래서 좋냐구요??

 

지금 알려드릴게여!!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1년 복용 솔직후기

일단 제가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를

 

근 1년동안 먹어봤는데

 

제가 원래 근데 피부가 그렇게 나쁜편은 아니였던터라

 

솔직히 초반에는 먹으면서 

 

음...효과 있나..

 

하면서 뭔가 살짝 후회심이 들었었어요

 

그래도 뭐 그냥 비타민C 하루치는 먹는거니까

 

라고 생각하면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계속 먹었었어요

 

그래서 그냥 계속 먹었는데 아니 효과를 못 느끼겠는거에요 ㅡㅡ

 

그냥 돈만 아깝다 이 생각만 나더라구요

 

그래서 어느순간부터 안 먹었었는데

 

그냥 아예 기억속에서 잊혀져갔었어요

 

근데 어느날 보니까 제 피부가 약간 뭔가 살짝 주름이

 

생긴거에여 그래서 아 요새 나 피곤한가 

 

이 생각도 들면서 그때 눈에 들어온게

 

에버콜라겐이였어요

 

그래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다시 먹었었죠

 

근데 이게 다시 한 1~2주 지나면서

 

그냥 얼굴이 진짜 막 눈에 띌 정도는 아닌데

 

그 탱글해졌다고해야하나

 

근데 진짜 탱글~ 해졌어요

 

확실히 얼굴이 좀 생기가 돈다고해야하나

 

아무튼 효과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이게 진짜 얘 효과인가 의심이 들어서

 

흔히들 플라시보효과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안 먹어봤습니다

 

근데 보니까 확실히 1~2주  주기정도로

 

먹었을때랑 안 먹었을때 확실히 차이가 나요

 

에버콜라겐을 안 먹었을때보다 먹었을때가

 

확실히 피부가 더 좋아보여요 

 

정말루요

 

일단 저는 효과를 봤습니다!

 

아주 미세하지만요^^

 

아직 제가 나이가 젊은 그런것도 있으니

 

제가 내린 결론은 개개인마다 조금씩은 다를것같습니다

 

근데 일단 저는 효과를 봤고 그러니까 이렇게 더 사고 먹는거겟죠!?

 

 

에버콜라겐 종류

 

에버콜라겐 종류는 이렇게 5개로 나뉘어요!

 

그냥 나는 저분자콜라겐만 먹으면된다 싶을땐!! 에버콜라겐 타임

 

나는 여기에 비타민C가 하나 더 있으면 좋겠다 싶을땐! 에버콜라겐 고백

 

나는 비타민C, 비타민D, 비오틴, 셀레늄으로 영양부자가 되겠다 싶을땐!!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나는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를 채우겠다 할땐!!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에이스

 

나는 코엔자임 Q10으로 탱글해지겠다 할땐!! 에버콜라겐 코큐!

 

저는 이중에 가운데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를

 

복용중입니다!

 

각자 자기에 맞는걸 드시면될거같아여!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복용방법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복용방법은요

 

1일 1회 2정섭취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보통 저녁에 드시는게 제일 좋다고해요!

 

저두 저녁에 먹구있구요!

 

밤 10시부터 새벽 2시사이에 세포가 재생한다고하잖아여~

 

그래서 그때 먹는게 효과가 제일 좋다고하네요!!

 

저도 저녁에 먹는답니다@@

 

 

 

012345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파는곳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파는곳은

 

홈쇼핑이나 쿠팡, GS또는 뉴트리몰에서

 

손쉽게 구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저곳에서 가격차이도 한눈에 보실수있답니다!!

 

 

 


 

 

오늘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다들 콜라겐 먹고 

탱탱하고 깨끗한 피부되세여!!

 

안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