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가는 소식

글램핑 준비물 TOP3 글램핑장 추천 뜻

by 티스최강리뷰어 2020. 5. 7.

글램핑 준비물 TOP3 글램핑장 추천 뜻


 

안녕하세요! 티스최강리뷰어 입니다!

 

오늘은 글램핑에 관한 모든것!

글램핑 뜻부터 시작해서

글램핑 준비물이랑

글램핑을 할려는 장소를 추천해드릴거에요!

 

왜 갑자기 글램핑에 관한 정보를 쓰냐구요??

제가 실은 글램핑을 가고싶었는데 요새 코로나로 

가지도 못하고 ㅠㅠ 

진짜 방에만 콕 박혀서 답답해죽겠더라구요 ㅠㅠ

 

근데 막 어디 여행갈지 그냥 생각만 계속 하고하다가

막 글램핑도 보는데 아니 진짜 지금 날씨에

글램핑이 딱이잖아요 ㅠㅠ

 

막 너무 덥지도않고 춥지도않고

진짜 지금 놀아야 딱 좋은 날씨인데

 

글램핑장 앞에서 이제 딱 바베큐도 해먹으면서

맥주랑 소주랑 아주그냥 캬~~

 

생각만해도 너무 좋네여 ㅠㅠ

 

아주 해지면은 노을도 이쁘고 밤되면 근처에

빛도 별로 없어서 별보기도 이쁘고

 

진짜 요새 밤하늘 보면 별이랑 달 엄청 선명하게 잘 보이시는거아세요?

그만큼 요새 날씨가 엄청 좋더라구요 ㅠㅠ

 

아무튼 그런 맘을 달래고자 이런 글램핑글이라도 써봅니다 ㅠㅠ

그리고 코로나가 이제 잠잠해져서 왔다갔다해도될정도면!!

바로 이 정보 가지고 글램핑 갈겁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똑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봐

고생하지마시라고 제가 글램핑에 대한 모든 정보를 여기다가

집합시켜놓을게요!!

 

그럼 따라오시져!!

 


 

 

 

 

목차

 

1. 글램핑 뜻

 

2. 글램핑 준비물

 

3. 글램핑장 추천장소

 

 

 

 

 

012345678910

 

 

 

 

글램핑 뜻

 

글램핑 뜻은 간단하게 말하자면

글래머와 캠핑이 합쳐진 말이에요!

 

흔히 몸매좋은 사람들을 글래머하다 라고 표현하잖아요

여기서 글래머라는 뜻은 "화려함, 부티, 귀티" 라는 뜻이에요!

 

같은 캠핑이라도 다른 여타 캠핑과 달리 화려하고 부티나고 귀티나게

할수있는 아주 고급진 캠핑이라는 뜻이에여!

 

+) 추가로 캠핑과 글램핑에 차이를 알려드릴게요!

캠핑은 그냥 길 아무데나 방해되지않는 곳이라면

그냥 돗자리만 깔아도 그게 캠핑이 될수있는거에요!

여기서 이제 좀더 대중적으로 가자면

텐트치고하는걸많이들하시는거구요!

 

반대로 글램핑은 이제 텐트와 같은 면모는 있지만

더 업그레이드된 텐트, 캠핑장이라는거죠!

 

모든 물품이 다 구비되어있는 캠핑!

그게 글램핑입니다!!

 

잘 아셨나욤??

 

 

 

 

 

글램핑 준비물

 

글램핑 준비물 알려드릴게요!

 

근데 그 전에!!!

 

일단 기본적으로 글램핑을 함에 있어서 지켜야할 사항들이 있어요!

첫째도 불!

둘째도 불!

셋째도 불!

입니다!

 

정말 캠핑이든 글램핑이든

이런식의 숙박을 하게될시 불의 위험성은 

언제나 항상 크거든요 ㅠㅠ

 

괜히 글램핑했다가 불나면 저희 속도 불타잖아요 ㅠㅠ

 

항상 불조심하고 미리 주의를 기울여서 예방해봐요!

 


아무튼 준비물 알려드릴게요!

 

첫번째로 보온용품입니다!

 

보온용품은 겨울에는 필수조건이지만

여름에도 보온용품이 필요할때도 있어요!

산간지역같은 경우에는 여름에도 밤이되면

날씨가 은근 쌀쌀하거든요

하지만 전 안 챙긴답니다^^

 

보온용품 목록: 핫팩, 담요, 내복, 온수찜질팩

얇은 여분옷 등등

 

두번째로는 상비약입니다!

 

이거는 꼭 글램핑이 아니더라도

여행갈때라면 꼭 필요한 준비물이에여!

 

글램핑을 하면서 놀다가 갑자기

넘어져서 상처를 입거나

아니면 뭐 잘못 먹어서 배아프거나

예기치 못한 상황이 일어날수있잖아요 ㅠㅠ

그럴 경우를 대비해서 미리 간단하게!

본인에게 필요한것을 챙겨가도록 해봐요!

 

상비약 목록 : 밴드, 붕대, 멀미약, 일회용 비닐, 연고, 모기약 등등

 

세번째는!! 바로 감성뿜뿜!! 하게 해줄 글램핑용

여러가지 감성템입니다!!

 

솔직히 이게 무조건 있어야죠 ㅋㅋ

딱 밤하늘에 별들 보며 잔잔한 노래 흘러가면서

이제 무드등 같은거 딱 틀어놓고

캬~~~~~~~~~~~~~

진짜 분위기 대박이죠 ㅋㅋ

 

아 가고싶다 ㅠㅠ

 

글램핑은 감성으로 가는곳이기때문에

필수템입니닼ㅋㅋㅋ

다들 꼭 챙겨가세요!!

 

감성템 목록 : 무드등, 블루투스스피커, 여러가지 놀거리들 등등

 

이상 글램핑 준비물 이였구요!

 

참고로 놀거리 자잘한걸로 많이 챙겨가세요 ㅋㅋ

저한테 감사해할겁니다 ㅎㅎㅎㅎㅎㅎ

 

 

 

글램핑장 추천장소

글램핑장 추천장소는

엄청 많은데요

사실 제가 어디어디 글램핑장 가라!

 

이렇게 추천해줄수는 없는 노릇이에요 ㅠㅠ

때에 따라 그리고 해당 후기들에 따라

의견이 나뉘어지기때문이에여 ㅜㅜ

 

그래서 제가 어떻게 장소를 선택하면좋고

어디가 어떻게 좋은지 장점만 추려놓을테니!!

 

여러분들께서 본인에게 맞는 곳으로 잘 선택해서

가주시면 좋겠습니돠!!!

 


일단 램핑장 선택하는법을 먼저 알려드릴게요!

 

이거는 필수조건까지는 아니지만

제가 말한 조건대로가면 일단

편합니다 ㅋㅋㅋㅋ

 

첫번째!! 되도록 글램핑장 근처에는

마트나 편의점이 있으면 좋아요!!

 

진짜 나중에 막 그때가서야 물건 필요할때!

아니면 갑자기 뭐가 먹고싶은게 필요할때!!

 

진짜 마트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게되실겁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근처에 마트가 있으면 장보고 갈필요가 없기때문에!!

몸이 가볍답니다 ㅋㅋ

 

두번째는 여름이시라면은

되도록 벌레가 없는곳으로...

물있는곳으로 가세요..

 

진짜 아무리 여행 글램핑이라해도

그 벌레때문에 진짜 즐거울려다가도

짜증이 나요 ㅠㅠ

 

이 두가지만 어떻게 지켜주신다면

아니 적어도 두번째라도...

 

그럼 진짜 즐거운 글램핑이 되실거에요!!


그럼 이제 글램핑장 추천 해드릴게요!!

 

첫번째는 바로 가평 글램핑장이에요!!

 

가평 글램핑장의 장점은 당연히 물이 흐르는 계곡과

시원한 산간지형인데요!!

그리고 근처에 남이섬과 아침고요수목원 등등

확실히 놀기엔 엄청좋죠!!

 

그리고 또 좋은 이점은 서울근교라

거리에 부담이 없다는거에요!

무난하게 좋은 장소죠^^

 

두번째는 포천인데요!!

밤하늘이 엄청 이쁘다고해요 ㅠ

그리고 주변 관광지 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

등등 볼거리가많아 아주 좋은 장소에요

 

 

그리고 세번째는!! 바로 집근처입니다 ㅋㅋㅋㅋ

 

본인 거리에 비례해서 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사실 이게 제일 낫습니다

 

글램핑 특성상 사실 캠핑분위기만 즐기려고 가는거거든요

그래서 지형이 딱히 큰 의미가 없어요

 

그래서 제일 가까운 글램핑장 추천드립니다!

그걸로도 충분히 만족하실거에여 

 

정말이에여 ㅠㅠ

팩트는 원래 항상 불편한법입니다 ㅜㅜ

 

 

 


 

 

이상!!! 오늘 글램핑장 추천 및 글램핑준비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떠신가요 많은 도움되셨나요??

 

다음에도 더 알차고 유용한 정보 및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농~!!@@@

댓글